작성자 관리자(juhos) 작성일 10-07-28 17:07 IP  118.33.***.**
제목 중국신문평론 No   521
내용

최근 중국에 난 신문평론을 소개해봅니다 -웹관리자



http://ent.ce.cn/mx/xw/fgd/201006/08/t20100608_21493188.shtml

우수한 중국어로 쌰오핀을 연기한 장나라
많은 주목을 받는 한국여배우 장나라씨가 지난주 토요일에 요녕위성 방송의 프로그램 《스타가 달라졌다. (밍씽쫜치라이- 明星转起来)》에서 쌰오핀 (소품-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방송 무대용 단막극)을 공연하였다.
방송에서 장나라와 장나라의 부친은 모든 코너에 모두 참석하였다. 그들은 중국 쿵푸와 민속 문화 및 중국어에 대해 매우 큰 흥미를 가졌고, 짜오번샨 (赵本山-중국 최고의 쌰오핀 배우)의 제자 스타들과 함께 멋진 프로그램을 만들어 그들의 겸손함과 성실함이 많은 관중을 감동시켰다.
귀엽고 여린 장나라가 등장하자 사회자와 귀빈 및 현장관중들은 그녀를 열렬히 환영하였다. 하늘색 원피스가 더욱 청순함을 돋보이게 했다. 방송 중에 중국어가 약한 장나라 부녀는 먼저 쌰오핀《중국어 공부》로 부녀가 중국에서 중국어를 배우면서 겪은 난감한 장면들을 보여주었다. 그들은 광범하고 심오한 중국어에 탄복하였고 계속 노력하여 언어의 난관을 극복하겠다고 다짐하였다. 관중들은 부녀의 전심전력을 기울인 연기에 열렬한 박수를 보내주었다.
이후, 장나라는 중국어 노래《쿵푸-功夫》를 부르면서 중국무술이 융합된 댄스를 보여주었다. 장나라가 보여준 가지각색의 이야기와 행동에 현장분위기는 점점 뜨거워졌다.
귀빈인 스타 왕샤오리, 티엔와, 홍하이 등 짜오번샨의 제자들도 장나라에게 동북 사투리를 가르쳐 주기도하였다. 장나라씨의 귀여운 발음에 관객들이 웃음이 터드렸다.
《明星转起来》프로그램의 제일 특색 있는 알런쫜 (二人转)에 장나라씨는 아주 높은 관심을 가졌다. 귀빈 홍하이와 그의 모친 리쑤징이 멋진 알런쫜 연기를 보여준 후에 장나라도 알런쫜의 손수건 돌리기 배우기 시작하였다. 비록 언어는 통하지 않지만 짜오번샨 선생님의 소품과 드라마를 알아볼 수 있고, 그의 연기를 아주 좋아한다고 말하였다. 기회가 된다면 장나라도 짜오번샨 선생님한테서 연기를 배우고 싶다고 하였다
사회자의 끝까지 따지고 묻는 물음에 장나라씨는 하나하나 아주 열심히 대답하였다. 심지어 많은 여성들의 난처해 하는 질문에도 장나라는 회피하지 않고 대범하게 대응하여, 아이를 갖고 싶을 뿐만 아니라 쌍둥이까지 갖고 싶다고 솔직히 말하였다. 진실한 대화에 관중들은 많은 감동을 받았다
일부 인터넷 사이트에서 장나라가 심양 모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알런쫜을 아주 좋아한다고 하였고 “짜오번샨 선생님과 합작할 수 있다면 매우 영광스럽다”고 한 것을 두고, 이상하게 변형하여 말하기를 ‘장나라가 짜오번샨을 이용하여 인기를 높이려 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었고 매체들도 여러 가지 추측을 해왔다. 그러나 그것은 근거 없는 말이다. 일부 매체가 과도하게 사실을 왜곡한 것이다. 이에 대해 장나라 회사에서는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중국에서 활동하는 제일 환영받는 한국연예인으로서, 장나라는 매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많은 한국연예인중에 장나라의 중국 문화에 대한 관심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 언어로부터 쿵푸, 의약, 민속예술, 전통문화 등등 하나하나 흥미를 가졌고, 중국어앨범, 중국어 영화, 중국어 드라마.. 어느 것도 뒤떨어지지 않았다. 그녀는 중국이 자기의 제2고향이라고 말해 많은 팬들이 감동을 받았으며, 또한 격려하는 팬들에게 감동한 장나라는 중국문화를 배우는 게 당연한 일이라고 말하였다. 그래야 더욱더 편하게 교류할 수 있고, 오해를 방지 할 수 있다고 말하였다.

(번역:북경나라문화유한공사-장나이원)

 
 
 
members 241,984
 
6538  
   
 
   
2019.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