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장나라(juhos) 작성일 03-11-16 03:29 IP  218.50.***.**
제목 3집 음반에 들어갈 Thanks To....... No   87
내용

Thanks To.......
점점 더 어려워지는거 같아요.
벌써 3집음반이 되었네요. 3집을 내도록 성원해주신 저의 팬클럽<나라사랑>과 대만의 <나라 라라대>북경의 <링팅나라> 여러분께 먼저 감사드림다^^* .
와~~~이번엔 진짜 어려웠어요. 장뺀이 아니었더라면 정말 외롭구 힘들구 휘청거렸을 꺼에요. 강아지 기르듯 예뻐해주시구 충고해주시구 격려해주신 장뺀 멤버들께 우선 감사드리고요..진우오빠,민기오빠,영신언니,보람언니,경아언니,중우오빠,렉스오빠,..울 짱뺀 멤버들을 만난건 굉장한 행운이에요!! 완전 열심히 할께요!!
현정언니...아우~~~! 결혼하시궁...그 바쁜 와중에 승우오빠하구 함께 결혼기념작품처럼 듀엣곡 써주신거 감사해여~~~. 부를때 마다 두분 사랑을 위해 기도할께욤. 글구...어려서부터 동경의 대상이었던 자우림 김윤아 언니가 곡 써주시구 디렉 봐 주신거 평생의 꿈을 이룬거 같아서 정말 행복 했어요 *^^*
미국서 달려와 녹음하느라 애써주신 신성호, 진영진 오빠 감사~, 민욱 오빠한텐 정말 미안하구 감사하구, 석원오빠, 성일오빠, 동성오빠, 근태오빠, 글구 코아 녹음실 여러분 감사함다^^*느물딱 의섭이, 남영감 기오군! 헐헐헐~ 고마우이.....
우리 왕코디 김우리 오빠,늘 맘속에 고마운 영주언니,소영언니,미영언니, 이응도 음향감독님,김청경원장님,장피엘식구들, 무사이 원장님...불철주야 강철 경호 강미라 언니, 없는 폼을 나는듯이 옷 입히느라 고생하는 송국화 언니, 언제나 고마워요.
나라짱닷컴 수아, 지혜, 정재연 언니, 왕구라 실장님 감사하구여...어딜갔나? 진현희 언니두 감사해요...내친구 선민,인희언니(우리 아줌마클럽만들자구~~), 뮤직비됴 최영철 감독님과 스위스 일행들, 일본의 아마모토 회장님,오오시마오빠,이노우에언니, 퓨어의 준호 춘호오빠, 빵용수 사장님 (언제나 떼쓰구 고집부리는 못된 나라를 예뻐해주시느라구 얼마나 힘드셔용?)
썬악기 장영호사장님, 프라닛 싸운드 정의종사장님 감사합니다. 돌아보면 모두 모두 감사한 사람들뿐...여기에 미처 쓰지 못한 많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구요..아...특히 장뺀 매니져...주씨(ㅋㅋㅋㅋ)와 엄마에게 찐한 뽀뽀를 ~~~~보냄니당.
2003.11.16.새벽
3집을 마무리하면서 짱날

 
 
 
 
members 242,416
 
7889  
   
 
   
2022.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