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4월 10일 오후7시 중국북경의 중심가에 위치한 광선전매(꽝쎈촨메이)의 Enlight media 스튜디오에서 ‘장나라 아시아음반 발매기념 쑈케이스’가 열립니다. 200여명의 기자들과 400여명의 팬클럽이 참석하게 되는데, 중국 팬클럽 ‘링팅나라’와 엔젤나라’가 좌석확보를 위해 경쟁이 치열해서 어느 쪽도 더 많지 않게 200분씩 입장하도록 안배해 드렸습니다.
‘꽝쎈촨메이’는 CCTV나 BTV 같은 거대 방송사에 쑈프로그램을 납품하는 미디어회사로 전국 600여개 방송사에 공급하는 연예 정보프로그램 '오락현장(위러쏀창)'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Enlight media 스튜디오는 음향이나 조명등 매커니즘이 아주 좋아서 좋은 쑈케이스가 될 것입니다.
이날 장나라는 아시아 앨범에 수록된 한국어곡을 중국어로 번안한 ‘신기루,점프점프’를 비롯해서 중국어곡 ‘독신주의(뚜썬쭈이),껀워죠(나를 따라와),워먼더멍샹(우리들의 꿈)과 한국어곡 ‘롱굳바이,흉터’등 8곡의 노래를 열창하게 될 것입니다.
무용단은 한국에서 장나라 공연에 참여하는 ‘나나스쿨’ 친구들이 10명이 들어오며, 중국의 저희 전속무용단인 S.D.T 식구들이 10명이 출연할 것이고, ‘점프점프’ 의 활동에 협력하는 쿨에이지 멤버들도 이 쑈케이스를 통하여 중국무대에 선보이게 될 것입니다. 또한 프로그램 중에 팬클럽이 준비한 생일축하 및 음반발행 축하잔치도 마련됩니다. 이 쑈케이스는 꽝쎈 촨매이를 통하여 중국전역에 소개 될 것이고, 녹화하여 ‘산둥위성방송’을 비롯한 중국내 여러 방송사와 한국의 M-NET에서 방송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