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운영자(juhos) 작성일 07-09-16 00:13 IP  222.12.***.**
제목 이번 중국 나들이 역시 비행기 공포증을 위해 No   399
내용

이번 장나라의 중국 나들이 역시 비행기 공포증을 위한 배려를 하였습니다.
우선 이번 중국 나들이의 장나라 스케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20일 강소성 남통시 ‘아시아 한중일 예술제 개막 공연’ / 강소성 대풍항 ‘쭝꿔환르어씽’ 공개방송
22일 산둥성 제남시 ‘샤오양런(유음료) 광고 연장 기자회견’
23일 하북성 석가장 “샤오양런 집단(그룹) 승격 자축연’
25일 하북성 승덕시 ‘CCTV 중추제완후이(추석특집)’

위의 스케줄은 장나라가 18일 오후에 상해로 입국하는것을 시작으로 일체 ‘버스 여행’으로 기획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오는 매니져와 의상 스태프등 7명과, 북경에서 내려가는 댄서 11명, 그리고 중국 스태프 4명 등, 모두 22명 가량의 인원이 35인승 버스를 타고 움직이게 됩니다. 보통은 서너시간의 이동으로 하루를 소화할 수 있지만 대풍에서 제남까지는 10시간이 넘는 먼 길입니다. 장시간의 버스 여행이기에 DVD나 컵라면..김치 등 ‘주전불휘’의 준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특히 20일의 ‘아시아예술제 개막공연’은 각국의 문화부 장관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유일한 한국인 가수로 출연하는 것이고, 장나라가 음료광고로 출연하는 샤오양런은 광고를 시작한지 2년 만에 매출의 신장으로 사세가 확장되어서, 광고주 회사가 그룹으로 승격하여 자축연과 광고모델 연장계약을 하는 것인데, 중국에서는 정부의 허가가 있어야 집단이라는 이름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작지 않은 일이라 하겠습니다.

25일 승덕(청더)의 ‘CCTV 중추제완후이’는 그 유명한 ‘춘제완후이’에 버금가는 전국생방송 쑈프로그램으로 엄청난 시청률을 자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에는 한국의 ‘비’도 출연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장나라는 이 프로그램에서 중국의 전통무예를 대중문화에 접목한 중문2집 ‘알짱’ 수록곡 ‘쿵후’를 불러달라고 요청 받았습니다.

그리고, 일련의 스케줄이 끝나는 26일에 장나라는 25시간 배를 타고 귀국하게 될 것입니다.
안전한 여행이 되게 운전기사를 두명을 기용하는등..세심하게 준비하여 다녀오겠습니다.

 
 
 
members 242,416
 
7882  
   
 
   
2022.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