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운영자(juhos) 작성일 07-04-21 16:58 IP  61.149.***.**
제목 나라짱닷컴’의 올 상반기 계획을... No   363
내용

‘북경 나라문화’와 한국의 ‘주)나라짱닷컴’의 올 상반기 계획을 말씀 드립니다.

1. 하륜동 초청

오는 5월 8일 한국방송공사의 열린 음악회(대전)에서 장나라는 중화권의 인기스타 하륜동(何潤東)과 함께 ‘好想對你說’와 ‘甛密密’이라는 노래를 부릅니다. ‘하오썅뚜에니쑤어 '好像對你說'’은 장나라와 하륜동이 부른 듀엣 곡으로 중국 대륙과 동남아일대에서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를 부르면서 중화권에서 스캔들로 승화시키려는 언론의 헛소문이 일어 화제와 관심이 있었던 이 노래는 각국의 순위 챠트에서 상위를 차지하며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헛소문도 사실은 어딘가 모르게 중화권과 장나라를 엮으려는 고의성도 내포되어 있어서 당사자들은 서로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甛密密’은 인도의 민요에서 비롯된 곡을 대만의 등려군이 불러서 중화권과 우리나라에도 널리 알려진 노래인데, 장나라 중문음반1집인 ‘一張’에 새롭게 편곡하여 수록되어 대륙의 젊은이들은 장나라의 노래로도 알려진 곡입니다. 중화권의 스타 하륜동을 ‘열린 음악회’를 통하여 국내에 소개할 수 있어서 한중 문화교류의 차원에서 보람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회에 다시 한번 밝혀 설명한다면 하륜동은 장나라가 중국에서 드라마를 함께한 여문락, 수요펑 또는 한국의 연예계 친구들과 다름없는 ‘친구’입니다. 하륜동과는 노래를 같이 불렀다는 것이 다르다면 다르겠지요. 염문이 있었다고 선입견으로 대하시는 건 옳은 일이 아니라고 봅니다. 그래서 저희 회사에서는 소문에 개의하지 않고 이번 일을 주선하려 합니다.

2. 하륜동 팬클럽 창단

저희 회사는‘2005아시아쏭 훼스티발’에 대만의 ‘쑤요펑’과 대륙의 '최건' '위쳰' 홍콩의 ‘진혜림’등을 초청하여 무사히 공연일정을 마친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쑤요펑’은 ‘KTX 열차 팬미팅’을 주선하여 성공적으로 진행한바 있습니다. 이번에 하륜동 측과 협의하여 국내에 하륜동의 공식팬클럽<피터팬>을 창단하기로 하였습니다. 하륜동은 국내의 공식팬클럽 출범을 기뻐하고, 이미 축하인사 동영상도 보내 왔습니다. 5월8일 그의 내한에 맞추어 급하게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준비회의를 거쳐서 막바로 출범하여 대전의 ‘열린음악회’ 공연장 근처에서 공연 직전에 창단식을 가지려 합니다. 하륜동 팬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장나라가 중화권에서 받았던 환영만큼 국내에서 하륜동이 많은 환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열심으로 추진하겠습니다.

3. 베이징콘서트

오는 6월 8일과 9일 양일간 중국의 북경 전람관 극장(북경 사람들은 흔히 ‘베이쨘쥐창’ 부름)에서 장나라 콘서트를 엽니다. 중국의 유명가수 쑨난, 위첸 등을 섭외 중이고, 하륜동은 이미 참여를 결정하였습니다. 특별한 것은 이 무대 위에서 장나라가 한국의 민속을 소개하게 되고, 음악적인 면에서도 한국과 중국의 전통 악기를 사용하는 등 철저하게 교류하는 무대를 마련하려 합니다. 공연자체를 ‘한중 교류’ ‘한중 합류’로 표현할 수 있는 무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천사 콘써트

여름 방학에 국내에서 국제기아대책기구와 협력하여 ‘천사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천사 콘서트’는 장나라가 천사라는 이야기가 아니고,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한 행사로 ‘천원사랑 콘서트’의 준말입니다. 입장료가 천원이기 때문이죠. 천원 이상의 도네이션 입장료로 진행 될 이 콘서트는 서울,부산 등의 대도시를 벗어난 중소도시의 대형 운동장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창원, 울산, 동해 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이번 ‘천사콘서트’는 공연문화의 활성화와 이웃사랑의 마음을 고취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생각합니다. ‘천사 콘서트’는 ‘장나라와 친구들의 공연’이라는 제목이 더 어울릴 만큼 국내외 연예인 친구들을 초청하여 펼치는 아름다운 무대로 올 여름의 화제거리가 될 것이라고 봅니다.

 
 
 
members 242,432
 
8388  
   
 
   
2024.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