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관리자(rhksflwk) 작성일 05-03-27 18:58 IP  211.21.***.**
제목 북경쇼케이스 대박!!!! No   256
내용

안녕하세요? 왕구라실장입니다!!
방금 북경에서 돌아왔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소식으로만 전해들은 나라짱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북경에서는 그것도 외국 연예인이 이번처럼 크게 쇼케이스를 한적이 없어서 중국 공안들과 힘겨운 협의를 해야만 했었습니다, 결국 입장인원 10명당 공안 1명이 배치되는 거의 관객 반 공안 반처럼 보일정도였습니다. 나라짱은 특수 공안으로부터 보호를 받으며 공연시작 20분전에는 교육(객석으로는 내려가지 말것, 불피요한 언행은 삼가할 것, 자극하는 말과 행동은 하지말것.....)
까지 받았습니다. 무척 신경들을 많이 쓰더라구요??!!! 나라짱은 한국에 잠시 왔을때 걸린 감기때문에 리허설때는 목이 잠시 잠기기도 해서 몹시들 걱정했는데 무사히 공연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공연 중간에 중국 팬 한명을 무대로 불러 이벤트를 열어줬는데 중국말로 농담할 정도로 나라짱의 중국어 실력이 많이 늘은 것도 흐믓했습니다. 장뺀의 인기도 대단했고 특히 남기오의 인기도 무척이나 좋았습니다. 출발하기 전 스탭부분을 많이 걱정했던 부분은 박환호 감독님을 비롯한 한국 스탭들이 많이 고생하셔서 한시름 놨구요!!! 정재연을 비롯한 양팀장, 통역을 하는 성하등도 많이 고생했습니다. 아버님도 많이 힘들어 보이시더라구요. 하지만 공연이 무척 잘 끝나서 저녁식사 자리에서는 모두들 환하게 웃을 수 있었습니다.

*** 나라짱의 인사말을 담아왔는데 오늘 밤에 편집해서 공연장면과 함께 동영상으로 올리겠습니다. 아마 낼 오전중에는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기대해 주세요!!!!

 
 
 
members 242,423
 
7952  
   
 
   
202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