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관리자(rhksflwk) 작성일 04-11-24 01:35 IP  210.82.***.**
제목 부엌데기공주 제작발표회를 했떠요.... No   225
내용

안녕들 하셔요?
나 누군줄 알죠? ^^ 이제야 정리가 되서 나라짱의 소식을 전합니다.
21일 MTV 시상식에 참가했다가 23일 오늘 조금전에야 부엌데기공주 제작발표회가 마무리 됐어요. 상해 시상식에는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아시아 특히 중화권 연예인들이 많이 참석했는데 제가 기억하는건 장백지, 알란 탐, 성룡 아들(서울가면 사진 올릴께요) 등등.... 나라짱은 시상 후 Make it Right를 불렀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알더라구요. 이제 서서히 더 많은 중국 사람들이 나라짱의 노래에 익숙해 지는거 같아서 흐뭇했답니다요.
오늘은 아침 일찍부터 서둘러 준비해서 sina.com 본사에 들러 온라인 즉석 인터뷰와 중계를 했는데 순간 접속률이 엄청나더라구요. 본 제작발표회도 인터넷 생중계를 했구요.
본 제작발표회에는 등건국 사장을 비롯해 전영학원원장, 천핑감독(이 분도 출연한다고 하더군요) 그 외에 음반사, 방송사 관계자들, 특히 기자들이 넘 많이와서 나라짱 모습을 제대로 볼 수 없을 많큼 취재가 격렬했어요. 저두 사진 찍다가 기자들에게 밟히고 밀리고 ..... ^^;; 지금 중국에서는 등건국 사장과 나라짱이 드라마를 같이 한다는것 만으로도 엄청난 뉴스가 돼고 있어요.
힘들게 힘들게 기자회견을 마치고 나라짱은 너무 힘들었는지 저녁두 안먹구 바로 잠자리에 들었구요 아버님은 녹음실로 가셔서 믹싱작업을 하시구 아침에나 오실것 같아요.
내일이면 다시 한국에 가겠네요. 한국의 공기가 그리워용.......

 
 
 
members 242,423
 
7952  
   
 
   
202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