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장나라(juhos@narajjang.com) 작성일 03-01-21 23:31 IP  211.17.***.**
제목 정말 기분 좋은 팬클럽 창단식 No   51
내용

정말 오랫만에 한껏 기분이 좋았어요.^^*
우짜믄 글케 잘논대요?ㅋㅋㅋㅋㅋㅋ 와~~~~~ 무대위에서 기절하는줄 알았어요~~~~
팬클럽창단식에 장기자랑에 나온 친구들..어쩜 그렇게 재주가 많은지...놀랐어요.
나라사랑 여러분들도 어쩜 그렇게 많이 와주시궁~~~~
저는요. 사실 팬클럽 창단식을 장충체육관에서 한다고 했을때 쫌 겁이 났어요.
왜냐믄....그동안 비슷한 행사였구~~~또 날씨두 춥구...스케줄이 바빠서 뭐 보여드릴것두 별루 없궁~~~~~~그랬는데....꾸아악 차게 많이 온데다가 저의 노래보다 우리 나라사랑 여러분들의 놀라운 무대를 보면서 정말 제가 생각했었던거보다 훨씬 잼있는 무대가 되어서^^* 정말 행복하구 즐거웠어요...세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몰랐어요..나라사랑 여러분두 그렇게 재미있었음 좋았을 텐데 ....어떠셨어여?

더 기분좋은 일은 방금전에 이대건, 이준수 두친구하구 전화를 했었거덩요..그친구들이 창단식에서 남의 지갑을...그것두 돈이든 지갑을 나라짱닷컴을 통하여 찾아주어서 감사의 전화를 하게 된거였는데..요.
말해보니까 어찌나 착하구 구엽던지...대건이는 고딩,준수는중딩이었어요. 싸인해서 엽서나 뭐 기념될만한것두 챙겨 보내주기로 약속했어요.

하여간 이래저래 기분좋은 나라사랑 창단식...팬여러분과 함께한 그시간이 정말 소중하고 아름답게 기억될꺼에요. 사실은 체력이 좀 딸려서...좀 더 있구 싶었지만 ..그러지 못한거 아쉽구요. 언젠간 사진두 많이 찍어드리구 싶구......언젠가 꼭 그럴께요. 아! 필리핀에 봉사가면 아마 함께 예배보구 봉사하구 밥먹구 그럴꺼에요.
못가시는 분들에게 죄송하지만 그래두 우리 나라사랑의 대표라구 생각하구 이야기두 많이 할께요. 어디서나 팬과 함께하는 시간은 행복해요. 나라 사랑 창단식 정말 행복했어요. 박경림언니 이수영언니 넘넘 고맙구..이기찬, 김재원 , 하하, 성시경 오빠.....와~~~~~저는 정말 복이 많은가봐요...어쩐지 올해는 기분이 만빵!!!! 시작이 좋아서 한해가 좋을거같아요. 여러분들두 잘될꺼에요..나라사랑 여러분들 소원하시는 것들이 다 이뤄지라구 열심히 기도할께요..

언제나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의 진심을 알아줄때가지....................장나라 ^^*

 
 
 
 
members 242,432
 
8389  
   
 
   
2024.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