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운영자(juhos@narajjang.com) 작성일 03-01-17 05:30 IP  211.17.***.**
제목 3기 팬클럽 창단식과 봉사여행 No   48
내용

1기 창단식을 치룬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3기창단식이 되었습니다.
이번 창단식도 국제기아대책기구와 함께합니다. 북한 어린이 분유보내기운동에 동참해주시는 의미에서 선물이나 화환은 사양합니다. 실제로 꽃은 금방 시들어 버리게 되고 ,인형이나 장신구같은 선물이나 음식류 과자 케익같은것들도 평소에 주체를 할수 없을만큼 너무 많이 들어옵니다. 그러니 되도록 사양해주시면 좋겠구요. 그래도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분은 정성들인 엽서가 좋을듯합니다. 평소에도 공방장소나 차량에서 선물을 전하는것보다 사무실에 전해 주시는것이 더 안전하고 행사당일은 국제기아대책기구에 도네이션(기부)하는것으로 대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행사가 무사히 치뤄지기위해 요즘 밤새 준비하고 있습니다. 당일에 팬여러분께 늘 그러하셨듯이 안전이나 행사진행이나 모두 아버지를 적극 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를 도와 주시면 행사는 일사불란하게 잘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봉사여행에 뽑히지 못한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친선의 의미로 이수영 팬클럽과 박경림 팬클럽에서 두분씩이 추가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성시경씨 팬클럽에서도 모셨으면 했는데..다음 기회로 미루게 되었구요. 다음에는 좀더 많은 분들이 참여 하실 수 있게 기획하도록 하겠다고 약속드립니다. 협찬해주는 스폰서가 잘 잡혀서 참여하시는 분들이 부담금이 일체 없어졌습니다. 스폰서와 제가 비용일체를 부담하기로 하였으니 참가자들은 현지에 가서 본인이 쓰실 용돈 정도를 지니고 가시면 됩니다.
현지에가서는 봉사기관의 시설물의 페인트칠이라던지 마을 공터에서 그들과의 레크레이션과 위로 공연(봉사단의 인형극같은 공연물등)을 준비하고 저녁이면 비디오 프로젝트를 이용해노천극장도 차릴까합니다. 보건활동과 취약한 시설 보수같은 일들이 봉사단이 해야할입니다. 장나라도 함께 출발하고 함께 돌아올 예정입니다. 그러나 장나라는 중간에 잠시 대만을 다녀올것이고 돌아오는길에는 봉사단과함께 홍콩의 <내사랑팥쥐 상영 기자회견> 행사를 참가할 예정입니다. 봉사활동으로 수고한 친구들과 홍콩 팔각정 정도의 관광을 함게 하려고 합니다. 아버지 엄마 그리고 반짝이 정재연씨와 나라짱닷컴의 실장인 연출가 이왕구씨가 동행 예정입니다. 무사히 마치고 돌아오기를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3.1.17. 새벽 5시 30분 주호성

 
 
 
 
members 242,432
 
8367  
   
 
   
202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