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운영자(juhos@narajjang.com) 작성일 03-01-16 18:03 IP  211.17.***.**
제목 가짜 장나라사건의 피해자 간지양에게 사과합니다. No   47
내용

간지양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다음과 같은 글을 썼습니다.
여러분께서 가짜 장나라 사건을 바로 이해해달라는 뜻에서 전문 그대로 복사인용합니다.
이분은 가짜 장나라가 아닙니다, 더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주호성....


가짜장나라 사건의 가장 큰 피해자이리라 생각되어 글을 남깁니다.
저는 장나라의 아버지 주호성입니다. 가짜 장나라 사건은 일부 신문이 과도하게 표현하여 일으킨 문제로 <가짜 장나라>라는 표현자체가 잘못되어있다고 판단합니다. 이렇게 예쁜 홈페이지를 만드신 간지양이 가짜 장나라가 아님은 물론이고, 문제가된 그 여성도 장나라를 사칭한 사건이 아니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군요. 유흥가에 자주 놀러간 장나라를 닮은 어떤 여성이 (직접 대면한 일이 있다는 방송사 P.D는 룸싸롱의 직업여성이라 표현함)나이트클럽에서 장나라라는 수근거림에 부정하지않고 오히려 좀더 그런척하며 놀았다는 정도의 이야깁니다. 피해자가 있는것도 아니고 범죄도 아니어서 제가 조용히 서너달전부터 그 여성을 찾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장나라는 집에서 잠자고 있는데 친구가 나이트클럽에서 보았다는 바람에 나라 자신이 절친한 친구들과 사소한 시비까지 생기는 정도로 비슷하다는 사실 때문에, 정말 비슷하다면 차라리 양성화해서 돈벌이를 시켜주겠다고 제가 나섰던 것인데 찾기도전에 그만 어떻게 알알았는지 신문이 터트리는 바람에 더 찾기가 힘들어지고 말았습니다.
간지양의 홈페이지는 신문 보도 직후에 팬들이 가짜 장나라라고 사진을 저희 홈페이지에 게재하면서 알게 되었고, 저희 윈앰프방송을 통하여 간지양이 가짜 장나라가 아니다라고 설득하여왔습니다. 그러나 또 이것 자체가 신문기사화될까 두려워 공식 글을 남기지 못하였습니다만 이제 보니 간지양이 너무 피해가 많을것같아 이런글을 쓰지 않을수 없네요.
간지양에게 죄송합니다. 저희 딸보다 눈도 크고 아름다우십니다.
또 평범한 여성이신가본데 홈페이지를 너무 아름답게 가꾸신것에 놀랍습니다. 연예인에 뜻을 두셔도 될만한 미모를 소유하시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장나라로해서 상처입으신것에 사과 드리고....앞으로도 장나라의 팬들이 가짜 장나라라고 공격하는 일을 자제시키기위해 노력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런것도 인연일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원만하고 좋은 사이였으면하는 바램이구요. 혹 연예인에 뜻이 있으시다면 그런 상담이 저의 주 업무이니 한번쯤 상담도 좋을것같다고 생각합니다.
거듭 입으신 피해에 위로 말씀을 드리고 새해 복많이 받으시기 기도합니다.

2003.1.16. 나라짱닷컴 운영자 주호성 드림

 
 
 
 
members 242,432
 
8395  
   
 
   
2024.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