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운영자(juhos) 작성일 03-05-15 09:36 IP  62.203.***.**
제목 자주 소식 전하지못하여 죄송합니다. No   25
내용

여기는 스위스 입니다.
너무 아름다운 나라 스위스의 곳곳을 돌아보며 저희 가족은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정과 시차 때문에 윈앰프 방송이 불가능하여 죄송합니다.
그리고 스포츠조선에 장나라의 스위스 일기가 연재 될꺼예요..많이 봐주시구요..

아참 장나라토끼가 16일 퇴원 귀국하여 자가 치료를 한답니다.
현지에 어렵게 연결하여 통화를 직접했는데 상당한 효과가 있었다고하고 의사 선생님도 아주 호전되었다고 말씀하셨답니다. 약을 타가지고 집에서 치료하여도 된다고해서 16일 귀국한답니다. 나라사랑 여러분 함께 축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나라는 건강하구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은 세계적 시계판매점 부커러에서 예쁜시계도 선물받았고, 스위스 트래불 마트 만찬회에서 스위스홍보대사로 소개되며 각국의 관광인으로부터 굉장한 호응을 받았습니다.
오는 17일에는 세계적 방송대상 시상식인 골든로즈페스티벌에서 베스트뮤직비디오상 시상자로 나서게 된답니다. 상을 받는것이 아니고 상을 주는 입장에 서게되는거죠...
17일은 무척 바쁜 일정이어서 세계적 신문사들과의 인터뷰와 유명 뮤지션과의 점심식사,그리고 스위스 관광청이 장나라를 위해 베푸는 방송인 만찬회에 주빈으로 참여하고 노래도 부를 예정입니다.
이름이야 스위스 홍보대사지만 장나라는 대한민국 홍보대사로 생각하고 늘 한복을 입으며 공식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스위스에 못지않게 아름다운 한국을 알리는 일에도 충분히 노력할겁니다...

걱정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엄마나 저도 잘있고 물론 나라짱도 행복해한다는 소식 알려 드립니다. 여기는 지금 2003년 5월 15일 새벽 2시30분입니다. 나라짱은 오늘 늦게 행사가 끝났기 때문에 화장도 못지우고 잠이 들었네요....엄마가 더운 물수건 만들어 화장 지워주려고 준비중입니다.
여러분 안녕히....
주호성 드림

 
 
 
members 242,443
 
8487  
   
 
   
2024.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