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운영자(juhos) 작성일 09-11-18 10:13 IP  118.33.***.**
제목 중국팬들의 응원메시지입니다 No   160
내용

중국팬들이 공개적으로 보낸다는 뜻과함께
나라짱에게 응원메시지를 단체로 보내왔습니다.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여러분도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80개 가까이 되므로 스크롤이 깁니다.

-웹관리자

































































































1

-나라 사랑-
(oih8601)

한국이나 중국이나 무지한 일부언론들때문에 우리 요정나라의공주가 요즘많이 힘드러 하는거같어서 안따까울 따릅입니다..그래도 용기 잃지마시고 나라짱 응원하는 팬들이 있으니까~^-^ [답글]
(222.10.***.**)

09.11.17 16:37

2

딸기나라♬
(kitty8910)

와우~~ㅠㅠㅠ!!!!중국팬들짱!!!!! [답글]
(61.97..***.**)

09.11.17 17:15

3

kangjh
(kangjh)

용수철은 누르면 누를수록 더 크게 더 많이 튀어오르듯 요정공주 나라짱도 그렇게 될겁니다. 나라짱과 아버님을 믿습니다 더 크게 더 높이 더 멀리 날아오를 나라짱.. 늘 기도합니다. [답글]
(221.13.***.**)

09.11.17 17:26

4

bingki
(bingki)

We will always pray for you
from angeljjangnara bingki [답글]
(221.20.***.**)

09.11.17 18:22

5

손희훈
(soniman8)

많이 힘드실 장나라씨를 위해서 항상 기도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답글]
(61.81..***.**)

09.11.17 18:25

6

bingki
(bingki)

We will always pray for you
from angeljjangnara bingki [답글]
(221.20.***.**)

09.11.17 18:38

7

bingki
(bingki)

We will always pray for you
from angeljjangnara bingki [답글]
(221.20.***.**)

09.11.17 18:42

8

수학자
(tngkr)

중국 팬들 완전 사랑합니다ㅠㅠㅠ 장나라 파이팅!!!! [답글]
(119.71.***.**)

09.11.17 19:20

9

나라살앙yo!!
(eeezx)

날짱이 꿋꿋하게 활동해주는 모습 보기 좋아요~~ 나라사랑도 응원합니다 엔젤나라짱분들 감사합니다. [답글]
(121.88.***.**)

09.11.17 19:38

10

나메로
(manduda)

아..ㅜㅜ 힘내세요 나라씨~ [답글]
(59.13..***.**)

09.11.17 21:13

11

대기만성
(skdbscjf1)

중국에서의 인기를 사뭇 느끼네요. [답글]
(116.21.***.**)

09.11.17 22:24

12

팬텀
(jeongabriel)

아음....혼돈되네요 ^^;; 장나라씨 힘내세요!! 저도 응원메세지 ^^ [답글]
(61.75..***.**)

09.11.17 22:36

13

푸들♡
(jymmagic)

나라누나 힘내세요!! 아자아자 화이팅!! [답글]
(61.98..***.**)

09.11.17 23:06

14

얌얌82
(yamyam82)

중국팬분들이 나라짱을 좋아하는 마음이 정말 와닿네요~~~ 나라언니도 짱, 중국팬분들도 짱*^^* [답글]
(121.12.***.**)

09.11.19 03:38

15

팬더y
(yooda93)

게시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6

gmtnadi
(gmtnadi)

와 정말 대단하네요~ 근데 메시지 아래마다 있는 짱날사인은
팬들이 모사한 건가요? 정말 진짜같네..~ [답글]
(222.10.***.**)

09.11.20 02:21

17

잎새나라♧
(lizey)

아.. 맘이 따뜻해지네요
파이팅!! [답글]
(211.17.***.**)

09.11.21 23:04

18

나라짱117
(tnoem)

누군가 그런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답글]
(220.92.***.**)

09.11.27 01:29

19

나로LL
(kid5853)

우와 :-) 뒤에서 지지해주는 사람이 많으니까 힘내세요 얍- [답글]
(220.89.***.**)

09.12.11 23:04

20

명랑아저씨
(bestmks7)

와..중국팬분들 정성이 장난 아니시네요~^^ [답글]
(118.13.***.**)

09.12.15 12:14

21

명랑아저씨
(bestmks7)

나라 누라 힘내세요~!!! 중국팬분들이 참 따뜻하네요. 이런건 좀 우리나라가 배워야 된다고 생각해요. [답글]
(118.13.***.**)

09.12.16 13:58

22

명랑아저씨
(bestmks7)

한 번의 실수로 매몰차게 몰고나가는 우리나라는 정말...아직 멀었어요...무튼 나라 누나 힘내세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답글]
(118.13.***.**)

09.12.16 13:58

23

반짝별
(lllllllp)

나라 누나 화이팅~~~ [답글]
(58.77..***.**)

09.12.19 00:08

24

아야c
(silf80)

장나라님~ 당신곁에는 항상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걸 기억해주세요...^^ ...........힘내세요~화이팅~!! [답글]
(118.47.***.**)

09.12.29 15:22

25

장수환
(jsh0578)

ㅎㅎㅎ 역시 우리 나라짱~! 인기 많으셩 ㅠㅠ [답글]
(121.14.***.**)

10.01.01 21:16

26

천사랑
(dkdudwkdwkd)

우와.....! 나라언니 힘내세요^^ 진짜 언제나 응원하겟습니다!!!! [답글]
(119.14.***.**)

10.01.13 23:24

27

장나라남친^^
(dlrnlcjf)

중국펜들열광속에나라를외치다
정말힘내셔야겠어요누나*^0^* [답글]
(124.80.***.**)

10.01.14 20:38

28

허초딩
(drring)

와 역시 언니짱. 힘내요!!!!!!!!!!!!! [답글]
(121.14.***.**)

10.01.21 18:37

29

사랑스러운팬
(uu9967)

역시 나라누나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 군 누나 화이팅!그리고 사랑해요 [답글]
(118.91.***.**)

10.01.22 21:35

30

카냐
(mshlove7)

나라언니 철면가녀 촬영 무사히 끝내실 수 있게, 건강하게 활동하시길 바랄게요~~ [답글]
(61.75..***.**)

10.01.24 04:34

31

은땡이
(fcyumlogjexn)

중국펜들 사랑합니다 ♡♡♡♡♡♡
나라언니 가수활동하느라 힘드시죠 기도할께요 항상
좋은 미소와 그리고 좋은 앨범 내주세요
나라언니 싸랑해용~ ♡♡♡♡♡♡♡♡♡♡♡♡♡♡ [답글]
(203.90.***.**)

10.02.10 00:05

32

jg팬더
(karacha3)

와우 누나 힘내세여!! [답글]
(121.13.***.**)

10.05.09 23:54

33

^나라사랑^ㅜ
(real1016)

짱나라 파이팅 중국에서두 열심히 ^^ 팬미팅 하면 갈께요 [답글]
(218.48.***.**)

10.05.28 00:59

34

김팀장
(hyosik)

test [답글]
(118.33.***.**)

10.07.29 13:25

35

천사랑
(dkdudwkdwkd)

언제나 화이팅입니다!!!건강챙기시구...드라마 촬영하신다고 들었는데 정말 좋은 작품으로 만나요!!!!!
언제 어디서나 열심히 응원하겟습니다!!!!! [답글]
(180.18.***.**)

10.09.01 01:35
 
 
 
members 242,410
 
7735  
   
 
   
2022.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