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운영자(juhos) 작성일 08-06-05 13:39 IP  121.13.***.**
제목 장나라 6집 한정판 당첨자 No   157
내용

6집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신 장나라 아시아 통합앨범

'Dream of asia' 싸인시디 당첨자 명단입니다.

명단은 가나다순이며 일주일내에 발송할 예정입니다.

이름옆의 숫자는 핸드폰번호 끝에 두자리입니다.

김도진 75
김동욱 85
김동욱 33
김병순 86
김상인 25
김서희 29
김정회 93
김준수 82
김지형 08
김진 87

김진혁 02
김초희 37
김한내 52
김효정 04
김희진 17
나선영 11
박기범 95
박민자 43
박상덕 69
박선숙 81

박영호 49
배근항 39
석민선 96
송진우 80
신동호 32
양나래 15
엄지민 50
엄태양 80
왕혁진 92
왕현정 13

육은희 56
이승근 40
이연신 03
임규순 58
임수영 23
임종욱 05
장재훈 96
장진아 77
정다솜 96
정미화 69

정태준 11
정태철 50
조용희 11
차경진 27
최다경 87
최수정 58
최우창 69
함종원 58
홍미화 75
황관순 37

이상 50명 축하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또는 아래 이메일
mozzi@narajjang.com으로 보내주세요~

 

1

대박나라™
(jangnara318)

축하드려여~ㅎㅎ *^─^* [답글]
(219.24.***.**)

08.06.05 17:37

2

龍。부산군™
(kimdh88)

당첨되신분 정말 축하드립니다 ㅠㅠ 엉엉~ [답글]
(220.64.***.**)

08.06.05 19:41

3

DreamOfAsia
(yydoo93)

우어 ㅇ_ㅇ... 제가 당첨은 안됐지만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욧 +_+!! [답글]
(218.23.***.**)

08.06.05 20:32

4

꾸벅나라™
(ruddn3)

우왓 당첨됐다..ㅋ [답글]
(125.57.***.**)

08.06.05 21:14

5

ⓘ아이
(iiiniiir)

당첨되신분들 ~~ 축하합니다!!! ㅠㅠ [답글]
(125.13.***.**)

08.06.05 21:49

6

♧㉺란㉯㉱♣
(s262nara62s2)

우왕..부러버영..ㅠ.ㅠ [답글]
(121.17.***.**)

08.06.06 00:11

7

남규리
(namkyuri)

싸인씨디 받으면 장식품 할꺼니? CD플레이어로 노래를 들을꺼니?
어차피 쓰레기 된다 [답글]
(220.12.***.**)

08.06.06 03:22

8

DreamOfAsia
(yydoo93)

남규리님 뭐 그모양으로 말하시는지..? -_- 어이없네 [답글]
(218.23.***.**)

08.06.06 08:59

9

나라살앙yo!!
(eeezx)

남규리님 로긴 하게 만드시네욥 사람 노력이 담긴 앨범을 쓰레기라고 하셔야 하나요? 안티도 안티나름인데 할 일 없으신가봐요. [답글]
(121.88.***.**)

08.06.06 09:37

10

騰龍
(dengyong)

축하드려요~^^ [답글]
(125.12.***.**)

08.06.06 09:53

11

생각나라
(shny)

당첨되신분 축하드려여 ㅎㅎ;;
역시 이런건 안되나봐요... [답글]
(58.236.***.**)

08.06.06 10:46

12

나라_예찬
(fffffe)

문의 메일 보냈는데...
혹시나 해서 여기에도 올려요 ~_~
김준수 82 핸드폰 번호바꿔주세요 바꿀 핸드폰번호는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 [답글]
(123.24.***.**)

08.06.06 11:07

13

♥미소나라♥
(wjdektha4096)

문의 메일보냈는데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ㅜ
정다솜 96 택배 받을 주소랑 연락받을
휴대폰 번호를 바꿨으면 해서요ㅜ
바꾼 주소랑 휴대폰 번호는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답글]
(211.18.***.**)

08.06.06 12:23

14

♣은희ⓢ♣
(eun4356)

당첨 안될줄알고 삿는데 당첨됫네요....그래도 기분은 좋아요!ㅎ [답글]
(116.12.***.**)

08.06.06 12:38

15

정ㅂㅎ∼ㅋ
(hune1204)

엄청 좋겟따 ~!! 정말 부럽네 . [답글]
(210.11.***.**)

08.06.06 20:01

16

알수없는자
(dbwltn89)

부럽 [답글]
(121.15.***.**)

08.06.07 16:34

17

반짝샤이닝
(best21c)

저 당첨됐어요!!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59.16..***.**)

08.06.07 22:36

18

전설속의왕자
(rapore)

젠장... [답글]
(124.62.***.**)

08.06.08 23:25

19

★날아나라★
(blacksye)

난 사무실 가서 싸인 받았는데 내것도 그럼 한정판인가;; [답글]
(221.14.***.**)

08.06.09 12:23

20

美女㉯㉱~♡
(songmoney)

어느날 그냥 응모해놓고 모르고 지냈었는데 씨디가 도착~!!
한정판은 크내요 A4크기~ 아이쿠 좋아라~ >.< 나라짱~~!! 캄샤캄샤 ㅜㅜ [답글]
(125.13.***.**)

08.06.10 19:10

21

하앍고
(kdu0820)

윗분이랑 같이 ㅋㅋ 저도 잊어버리고 잇엇는데 오늘 왔네요 ㅎㅎ
엄청커용 ㅎㅎ ㅋㅋ 감사드리구요 날짱 화이팅 ㅎㅎ [답글]
(125.31.***.**)

08.06.10 19:47

22

코난도일
(ehdgh27)

저도 그랬는데...
어느날 담청 되었다고 폰으로 주소좀 알려 달라는 문자가 와서
알게 되었는데. [답글]
(61.102.***.**)

08.06.10 20:24

23

꾸벅나라™
(ruddn3)

다른분들은 받았는데.. 왜 전 아직 못받았을까요?? 낼 올려나? [답글]
(123.19.***.**)

08.06.10 23:20

24

TJ。샤이♥
(soonsu5)

우왕 진짜 넘좋아요 ㅠㅠㅠ 잘들을게요
나라짱 항상 응원할께요! [답글]
(121.17.***.**)

08.06.11 01:01

25

나라님말씀이
(narayojung)

당첨당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21.13.***.**)

08.06.11 16:39

26

나라매니야
(best2003)

저도 참여했는데 당첨이 안되서 아쉬워요. 히지만 당첨되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구여 전 앨범발매 되자마자 사서 잘 듣고 있어요.ㅎㅎㅎ [답글]
(116.42.***.**)

08.06.12 00:07

27

앞으로영원히
(nowitis5303)

정말 감사합니다. 집에 와서 깜짝놀랐습니다. 6집 앨범!! 정말 감사합니다 ^^ [답글]
(211.61.***.**)

08.06.12 10:26

28

NaraⓙnarA
(1022720214)

부러워요. [답글]
(211.32.***.**)

08.06.13 17:49

29

angel★
(huangyueykd)

娜拉要加油! ^^ [답글]
(222.21.***.**)

08.06.13 21:05

30

vega
(vega91m)

감사합니다 ^ ^ 집에 왔더니 ㅎㅎ
아까워서 들을 수가 있나 ㅠ_ ㅠ ㅋ [답글]
(124.0..***.**)

08.06.16 13:06

31

테라툴러
(skdbscjf1)

나씨 움찔햇내.... [답글]
(211.21.***.**)

08.06.22 19:39

32

천사랑
(dkdudwkdwkd)

우왕........완전부러워요..
정말갖고싶었는뎀...안됐네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19.14.***.**)

08.06.23 02:44

33

JangNaRa_S2
(hjs3608)

나도갖고싶포~~~~
부러워~~~ [답글]
(123.24.***.**)

08.06.30 17:44

34

ChoHee♥
(joeunig1004)

추첨운은 정말 없는편이라, 이번에도 그냥 아무생각없이 응모했는데,ㅋ 어느날 갑자기 제 앞으로 택배가 왔다며,ㅋㅋ 학교갈 준비 다하고 나가려던 참이라, CD보고 너무 기분 좋았던 ㅋ [답글]
(59.24..***.**)

08.07.07 23:45

35

ChoHee♥
(joeunig1004)

한정판,ㅋ 싸인 ㅋ 싸인이 조금 번져서 아쉽지만ㅠ 너무 기뻐요!! CD가 동화책처럼 되어있더라구요 ^^ 너무 이뻐요~ 3D영상도 들어있구 ㅋ 진짜 너~무 감사해요!! [답글]
(59.24..***.**)

08.07.07 23:48

36

팬텀
(jeongabriel)

땡잡았겠다 ㅜㅜ
한정판 내~~ 필살기로 어떻게 안~될까용~ ^^* [답글]
(118.47.***.**)

08.07.12 22:05

37

우리아기골룸
(abczw)

아깝네.... 나는 당첨안됫네,,, ㅋ 다음에 기회를... 아까워!!! [답글]
(59.29..***.**)

08.07.12 23:08

38

대박사랑♥
(goosool9)

아 부럽네요..진짜..ㅠㅠㅠㅠ [답글]
(58.76..***.**)

08.07.21 13:12

39

대~단한나라
(honesky21)

대련에서 나라누나꺼 6집 샀는데 짝퉁씨디 같아요..ㅜ

4집도 있길래 샀는데.. original china ver. 인줄알았는데

대부분이 한국어로..-_; ㅜ [답글]
(121.17.***.**)

08.07.27 15:57

40

천사빛미소
(chjh337)

게시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1

천사빛미소
(chjh337)

게시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2

소금공주
(sfgr32)

ㅋㅋㅋ [답글]
(118.17.***.**)

08.08.05 23:00

43

zhangkaijie
(kaijie)

試一下繁體中文能不能打 [답글]
(58.212.***.**)

08.08.16 09:36

44

zhangkaijie
(kaijie)

O(∩_∩)o…,太好了,雖然簡體中文打發表不了,但可以打繁體中文 [답글]
(58.212.***.**)

08.08.16 09:38

45

zhangkaijie
(kaijie)

娜拉要加油! (*^__^*) [답글]
(58.212.***.**)

08.08.16 09:58

46

zhangkaijie
(kaijie)

好多字發不了, I hope this problem can be solved. [답글]
(58.212.***.**)

08.08.16 10:02

47

명랑숙녀
(songsli)

너무너무 좋겠을거같애!*^^* [답글]
(222.23.***.**)

08.09.25 15:03

48

나라님말씀이
(narayojung)

이건 우리집 가보임 [답글]
(59.12..***.**)

08.09.27 02:08

49

너무먼나라
(fury78)

저는 원래 이런운이 없어서 발매돼는 날 대구에서 좀 큰매장을 돌아서 샀습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해여 [답글]
(123.21.***.**)

08.10.13 22:01

50

겸딩
(skfkxodn77)

와 부럽다ㅠㅠ [답글]
(211.24.***.**)

08.10.16 22:35

51

소방구조대//
(jymmagic)

부러워요~ 모두 축하드려요~ [답글]
(211.49.***.**)

08.10.18 21:15

52

나라만쉐♡
(alsrn02)

이거 공짜로주는거였나요?ㅋㅋ;; [답글]
(124.56.***.**)

09.02.16 13:05

53

윤성연
(wsxedcrf)

조겠네여~~~ [답글]
(218.23.***.**)

09.06.03 10:06

54

나이타돌nd
(nccwoo3)

sja 넘 하는것 아니남요 [답글]
(121.13.***.**)

09.06.22 21:30

55

★워노
(shsh4270)

으아 ㅠㅠ 부러뷰ㅠ 추카드려요~ [답글]
(116.44.***.**)

09.06.27 18:17

56

윤성연
(wsxedcrf)

조겠네^^
나두당첨 했으면 [답글]
(222.23.***.**)

09.08.14 12:31

57

나라만쉐♡
(alsrn02)

저기...26일 광주홍보때 어디어디 돌아다니나요??..꼭보고싶어요...고1학생 평생소원이 나라짱보는겁니다.. [답글]
(121.14.***.**)

09.10.25 10:31

58

돼지아가
(narajjaocom)

나도받앗으면 좋겟네 ㅎㅎ [답글]
(125.13.***.**)

10.06.12 03:59

59

천사랑
(dkdudwkdwkd)

으아ㅠㅠ [답글]
(180.18.***.**)

10.09.22 14:13
 
 
 
members 242,410
 
7735  
   
 
   
2022.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