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운영자(juhos) 작성일 04-10-05 16:46 IP  211.21.***.**
제목 장나라애심자선에 후원해주신... No   110
내용

감사합니다.

장나라는 중국에서 열심히 <은색연화>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구요.*^^*
촬영장이 분위기도 좋고 정말 재미있다고 합니다. 나라에 의하면 무엇보다 감독님을 비롯한 모든 중국 스태프들이 어찌나 위해주시는지 손끝하나 못 움직이게 한답니다.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장나라 애심자선>을 위하여 애써주시는 많은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3만위엔을 보내주시겠다는 여성 어른팬(?)께서 1000만원으로 증액하여 성금을 보내주셨대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는 다른 여성 어른팬(?)께서 500만원을 보내 주셨다고 이왕구 실장님이 말씀전해 주셨습니다. 두분 다 이름 밝히기를 거부하시고, 한분은 혹시라도 이름이 공개될까봐 입금계좌를 달리 해달라 하실 정도로 단단히(?) 단속을하시며 보내 주셨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성어린 성금을 각지에서 보내주고 계신 우리 나라사랑 회원 여러분께도 거듭 감사드립니다.
장나라의 콘써트 스태프인 박환호 감독님께서는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모금하고 계시고,
지방임원들중에도 지역별로 모금활동하고 계시다고 듣고 있어요.

나라사랑 여러분 금액이 작아도 좋습니다. 정성이지 과다의 문제는 아니니까요.
나라사랑 회원중에 3000원에서부터 시작하여 5만원에 이르는 성금을 보내주신분들이 많다는군요. 진실로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장나라를 아껴주시는 마음 진실로 감사합니다.

우리가 후원을 하려는 중국의 안후이,감숙성지방은 정말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곳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나라사랑 팬 여러분들과 함께 장나라가 따듯한 마음을 중국에 전달해보자 생각하게된 것입니다. 연말이나 내년초에는 팬여러분들이 봉사가시는 수색의 천사의 집을 함께 도와드릴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원하여주시는만큼 건강하게 모든 일을 잘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운영자 드림

 
 
 
 
members 242,416
 
7889  
   
 
   
2022.12.07